회원가입 로그인


상품/주문 Q&A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인더파우치(ip:)

작성일 2023-11-02 10:34:59

조회 151

내용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이런일 없도록 더 노력하고

환불신청해주시면 바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ㅠ

 



[ Original Message ]

이번주 토요일에 여행가서 사용할 예정이라 수요일에 주문 시켰는데 (681283220713) 3일째 인수지에서

한발자국을 안하네요 헣헣 대한통운 임마들 연휴도 아닌데 택배를 잃어버렸는지 아니면 사가미가 탐이나서 자기들끼리 썼는지는 모르겠지만 임마들 덕분에 노콘으로 해야겠어요. 혹시 환불 가능할까여??

첨부파일


맨위로